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파타야 가봐야 할 여행명소 BEST 7

by 포어스4 2025. 6. 25.

파타야는 방콕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의 휴양 도시로,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테마파크, 전통 문화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파타야에서 꼭 방문해야 할 명소 7곳을 소개합니다.

목차

1. 파타야 비치(Pattaya Beach)

파타야의 중심이 되는 해변으로, 낮에는 일광욕과 수상 스포츠, 밤에는 화려한 야경이 매력입니다. 해변을 따라 다양한 카페와 바, 리조트가 있어 머무르기 좋습니다.

2. 산호섬 코란(Ko Lan)

파타야에서 배로 30분 거리의 산호섬. 맑고 투명한 바닷물과 고운 모래가 특징이며, 스노클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같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진리의 성전(Sanctuary of Truth)

전통 태국식 목조 건축물로, 모두 나무로만 지어진 조각 예술의 정수입니다. 종교와 철학, 예술이 융합된 성전은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4. 워킹 스트리트(파타야 야시장)

밤이 되면 화려하게 변신하는 파타야 최대의 번화가.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공연, 클럽과 바가 있어 여행자들에게 인기 많은 곳입니다. 밤늦게까지 활기가 넘칩니다.

5. 농눅 빌리지(Nong Nooch Tropical Garden)

250헥타르 규모의 열대 정원으로, 코끼리 쇼, 문화 공연, 정원 산책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가족 단위 여행자에게도 추천하는 명소입니다.

6. 파타야 수상시장(Pattaya Floating Market)

태국 전통 수상시장 스타일로 조성된 곳으로, 나룻배를 타고 다양한 지역 음식과 기념품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통 공연도 수시로 열립니다.

7. 빅 부다 힐(Wat Phra Yai)

파타야 언덕 위에 위치한 커다란 황금 불상이 인상적인 사찰입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파타야 시내와 해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이 펼쳐집니다.

마무리

파타야는 단순한 해변 도시가 아닙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전통문화, 활기 넘치는 밤문화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위 7곳의 명소를 꼭 방문해 보세요. 파타야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